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20대 CEO 이야기

도전자 - 33세, 15년차 청년 CEO의 서바이벌 도전기

by 예문당 2011. 6. 24.


남들 따라 하는 창업은 무모한 짓이라며 자신이 갈길을 곰곰히 고민해 보라고 <청년 CEO를 꿈꿔라>에서 강조하던 레인디 김현진 대표가 이번에는 서바이벌에 도전합니다.



<청년 CEO를 꿈꿔라>2장. 나는 창업할만한 사람인가 중에서

다양한 이력과 사연을 가진 18인의 도전자가 하와이를 배경으로 정신적, 신체적 한계에 도전하는 극한의 서바이벌 게임을 통해 최종우승자를 가리는 휴먼 서바이벌.

이름하여 '도 전 자'


드디어 프로그램 정보가 공개 되었습니다. 휴먼서바이벌 도전자 [링크]


<이미지 출처 : KBS>

사이트만 봐서는 대체 뭐하는건지 상상이 안 가네요. 아무래도 방송을 봐야 알 듯 합니다.  김현진 대표와 함께 출연하는 남자 출연자들의 신상과 사진을 보니, 다들 근육질의 짐승남들이네요. - -; 김현진 대표의 생존이 걱정됩니다.

방송 진행하면서 최후의 우승자를 맞추는 문자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고 하네요. 최후의 우승자는 누가 될런지. 투표에 참여한 사람 중, 매회 추첨을 하여 김치냉장고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김치 냉장고 필요하신 분들은 응모해 보시죠. ㅎㅎ

첫방송6월24일(금) 밤 11시 5분입니다.
청년 CEO 김현진 대표 많이들 응원해 주세요.~
                                                                                                     - 책 쟁 이 -
청년 CEO를 꿈꿔라 - 10점
김현진.김현수 지음/예문당
2010년 11월 25일 초판 1쇄 발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