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이벤트 안내

[이벤트] 내가 읽고 싶은 책도 받고! 기부도 하고!

by 예문당 2011. 10. 6.


YES24에서는 24개 출판사와 함께 읽고 싶은 책도 받고 기부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예문당 출판사의 책 이벤트 마지막 날입니다. 6권의 책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마음세수'는 공학도가 말하는 행복론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마음이지요. 내 마음속을 들여다보며 현재의 나를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갈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책 정보 : 마음세수 - 현재를 바꾸지 않고 행복해지는 삶의 방법





'헬렌켈러 자서전'은 장애인 헬렌켈러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요. 역경과 고난을 겪고 이겨낸 이야기입니다. 최근 '도가니'에서 헬렌켈러의 말이 인용되기도 했는데요, 그 영향으로 이 책을 신청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책 정보 : 헬렌켈러 자서전 -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이야기




'청년 CEO를 꿈꿔라'는 대한민국 벤처기업 대표 9인의 창업스토리입니다. 요즘 청년 창업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부록으로 창업가이드도 수록하였습니다. 이 책은 청년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필독서가 될 것입니다.

책 정보 : 청년 CEO를 꿈꿔라 - IT 벤처 대표 9인의 창업스토리




'한국의 약초'는 지난주에 출간된 따끈따끈한 신간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먹는 채소나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약초(산야초) 130가지의 사진과 레시피가 수록되어있습니다. 내가 먹는 음식이 내 몸을 만듭니다. 알고 먹으면 더욱 좋겠죠?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부모님들께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가정에 한권씩 두고 보기에 좋은 책이에요. 

책 정보 : 한국의 약초 - 증상별로 알아보는 130가지 약초 레시피



'그림책 육아'는 두 아이의 엄마인 저자가 공개하는 아이와 소통하는 책읽기 노하우입니다. 전문가들의 이론서가 아닌 실질적인 경험담을 통해 내 아이와 소통할 수 있는 나만의 챙겨가세요. 부록으로 0-7세 아이들 추천도서도 수록되어있습니다. 임신축하, 돌, 백일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책 정보 : 그림책 육아 - 하루 10분 아이와 소통하는 시간




'내 안의 골프본능'은 골프 이야기입니다. 멘탈 골프를 이야기합니다. 골프에 입문하시는 분이나, 이미 골프를 치고 계신 분의 관점정리에 좋습니다. '골프천재가 된 홍대리'의 저자이신 김헌선생님의 첫 책이기도 하지요. 예문당 스테디셀러입니다. ^^

책 정보 : 내 안의 골프본능 - 비기너에서 싱글까지 골프 관점 정리


원하는 책
을 고르셨나요? yes24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1권당 4분씩 추첨하여 24분께 책을 선물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YES24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