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예문당 이야기

내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일까?

by 예문당 2010. 4. 20.
하늘엔별님 블로그에서 이 글을 보고, 저도 함 해봤습니다. 뚝딱뚝딱....

블로그 가치 평가 BLOGYAM(링크) 

활동 현황이랑 여러가지 분석해주니까 좋네요.
가치랑 상관없이, 머.. 재미로 취미로 여러가지의미로 하고 있는데요,
금전적으로 환산해주니, 괜시리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ㅎㅎㅎㅎ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즉각적인 피드백이라고 하던데,
웬지... 숫자로 환산된 가치를 보니 블로그 가치를 더 높여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생기는군요. ㅋㅋ

별거 다 있네요~ 아.. 신기해요. 블로그 초짜가 세상에 눈뜨고 희안한 경험 마니 합니다.
예문당의 블로그 분석 결과임다. 아래 분석이... 어째 맞는거 같으신가요? 
웬지 성적표 공개하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머... 한대로 나온거겠죠? ^^
울 남푠님께서 만족하실지 궁금하네요. :)



주요포스트, 주요태그에 블로그이름이 길게 나와서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군요. 이런......

티스토리는 2009년 11월 30일부터 운영한거에요.
더 욜씨미 해서, 좀 더 있다가 다시 공개해볼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 꼭 눌러주세용~~ 복받으실꺼에용.... ^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