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이벤트 안내

[이벤트] 독서의 계절 가을, 읽고 싶은 책은?

by 예문당 2010. 10. 20.

독서의 계절 가을입니다. 그런데 이 말을 누가 정했는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출판에 입문하기 전에는 그냥 당연하다고 생각한 말이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좀 그렇습니다. 가을이 되어서 책을 평소보다 더 읽으시나요? 독서에 계절이 어디있나요? ^^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이 가을에 내가 읽고 싶은 책은 무엇인가?'입니다.
읽고 싶은 책소개해주시는 분들 중 1분께 추첨을 통해서 읽고 싶으신 책을 구입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정가 2만원 이하. ^^)

■ 신청기간 : 2010.10.20.(수) ~ 2010.10.22.(금)
■ 신청방법 : <읽고 싶은 책 + 책이 마음에 든 이유> 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온라인상의 주소를 남겨주세요.
                  (블로그 안하시면 트위터나 페이스북, e-mail이라도요.
                   당첨되셔도 연락드릴 방법이 없어요.
                주소가 없으면 추첨에서 제외합니다.
)
■ 선정기준 : 무작위로 추첨합니다. 누구에게나 기회가 있습니다. ^^
■ 결과발표 : 2010.10.26.(화) 오전 7시


요즘 제가 읽는 책은 '파리는 깊다'와 '사기열전'입니다.



'파리는 깊다'는 '피렌체, 시간에 잠들다'[링크] 다음으로 읽는 책인데, 이제 거의 다 읽었습니다. 고형욱 작가님 블로그 방명록에 글을 남긴 인연으로 엇그제 월요일에 작가님을 직접 뵈었습니다. 참 멋진 분이셨습니다. 이런 분의 책을 읽게 되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사기열전'은 '논어'[링크], '맹자'[링크] 다음으로 선택한 책입니다. 70편 중 아직 3편밖에 읽지 않아서 언제 다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기한을 정하고 읽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틈틈히 조금씩 읽어나가려고 합니다. 논어, 맹자를 읽다보니 사기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사기열전을 읽고 나서 맹자, 대학, 중용 완역본에 도전할 생각입니다. 제 독서지도가 좀 보이시지요? ^^


9월 알라딘 TTB 수익이 나왔습니다.


8월 수익금[링크]보다 무려 3배가량 높은 8,440원입니다. 그리고 다음 뷰 애드박수 수익금도 현금으로 조금 받게 되었습니다. 이대로 유지가 된다면, 블로그 이벤트 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어찌보면 좀 특이한 이벤트로 비춰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제가 책을 읽고, 만들다보니 좋아서 함께 하자는 취지입니다. 출판사가 어렵다고 하고, 책을 안읽는다고 하는데,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든지간에.. 어쨌든 책읽기는 즐거운 것이니까요.

서평 쓰셔야하는 것도 아니고, 먹튀(먹고 튄다는 말이라던데요 ㅎㅎ) 하셔도 됩니다. 걍 부담없이 응모해보세요. 이벤트를 여는 이유'책'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할 기회를 드리고 싶은 것 뿐이랍니다. :)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 제가 TTB 수익공개를 하는 이유시험운영중이기 때문입니다.
수익금으로 매달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추천+구독 도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