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이벤트 안내

동원그룹에서 그림책 12권을 무료로 나눠드립니다~ 신청하세요~~~

by 예문당 2010. 3. 12.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그림책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림책이 좋은 건 알겠는데, 사실 그 가격도 만만치 않죠. ^^
그래서 오늘은 그림책 12권을 무료로 받으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동원 '책 꾸러기'라고 아시나요?



책 꾸러기란?

동원그룹의 장학재단인 동원육영재단은 어린이의 미래를 위해 자녀교육의 시작인 책 읽기를 지원하는 우리아이 '책꾸러기' 캠페인을 전개하여 매달 응모를 통해 만6세까지의 자녀를 둔 가정에 연 12만권에 이르는 책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책 신청 방법

1. 책꾸러기 사이트(http://www.iqeqcq.com) 에 가입합니다.
2. 그림책, 육아서 30여종 중 1권을 선택합니다. (선택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3. 신청사연 등의 정보를 작성합니다.
4. 신청완료


책 지속 지원 기준

1. 중복(이중)당첨은 하지 않습니다. 한 가정당 당첨의 기회는 한번 제공(아이가 여러명이더라도..)
2. 2개월 연속 책 신청이 없을 경우 책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책을 받은 후 한 달에 한 건 이상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4. 아이와 함께 책을 읽어주고 책 읽는 아이를 칭찬해주세요.

이 캠페인은 2007년 5월에 시작하였습니다. 매달 1,000명을 신규로 선정하여, 한달에 한권씩 1년동안 12권의 책을 무료로 집으로 보내줍니다.

저는 2007년 7월에 응모하였으나 떨어졌고, 8월에 재 응모하여 당첨되었습니다. 그래서 2007년 8월부터 2008년 7월까지 1년동안 11권의 책을 무료로 받아보았습니다.
(1권은 배달이 안되었더라구요. 분실된듯) 제 주변 아이엄마들은 한두번 떨어져도 재응모하면 다 당첨되었습니다. 단체로 받아봤었습니다. ^^


제가 받았던 책입니다. 11권 중 10권에 대한 사진이에요. 1권이 안보여서요. ^^;
모두 새책입니다. 책 첫페이지에 동원에서 무료로 보내준다는 도장이 하나 찍혀 있습니다.

제가 책을 받을 때에는, 캠페인이 시작된지 얼마 안되어서, 아이가 둘인 분들은 엄마, 아빠 아이디로 따로 가입하여 두권씩 받기도 하셨습니다. 그때 전 아이가 한명이어서 한권만 받았었지만, 요즘은 그냥 한 가정당 한권인 것 같습니다.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어린 자녀를 두신 이웃님들께 소개해드립니다. 혹시 모르고 계셨다면, 어린 자녀를 두신 이웃님들은 꼭 신청하세요. 그리고 주변에 어린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께도 마니 홍보해주세요. 좋은 책들을 정말 마~~~니 주시거든요.

동원 책꾸러기 http://www.iqeqcq.com 잊지마세용~~

이제 주말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