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이벤트 안내

[깜짝선물] 4가 나쁘기만 할까? 4444번째 댓글은 누구??

by 예문당 2010. 6. 22.
지난번 4004번째 댓글 주신분께 깜짝 이벤트[링크]를 시행하면서, 4444번째 댓글 주신 분께도 선물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4를 안좋은 숫자라고 표현하기도 하지만, 웬지 전 4를 행운의 숫자로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오늘.. 혹시나? 하고 댓글수를 보니, 옹.. 4444번째가 넘어섰네요?
지난 이벤트 이후 14일만입니다. ^^

선물원하시는 도서 1권이 되겠습니다.

지난달 알라딘 TTB 수익이 나왔습니다. 그 수익금에 제 사비를 보태서 배송 슝슝~~



5월보다 천원정도 높아졌네요. 세권이나 제 블로그를 보시고 책을 선택하셨다는 것이 여전히 믿기지 않습니다. 어느 책을 선택하셨는지 몰라서 아쉽구요. ^^;;;


자.. 그럼 4444번째 행운의 당첨자는 누구일까요?



두근두근 댓글을 보았는데요... MORE를 눌러야하네요. ^^

MORE를 눌러봤더니....

당첨자는 바로바로....

카타리나님보다 살짝 먼저 댓글을 달아주신...



여행 전문 블로거 바람처럼[링크]님이시네요. 와우~~ 추카추카!!
남아공에서 아르헨티나전 응원 마치시고 막 돌아오셨는데, 당첨의 운까징...... ㅋㅋㅋ

바람처럼님께서는 원하는 도서명(출판사)/주소/우편번호/이름/연락처비밀글 댓글로 남겨주셔용.

저희 블로그의 이벤트는 비정기적으로 운영되며, 대상은 댓글남겨주시는 모든 이웃님이세요.
TTB 수익이 늘어나면, 그만큼 이벤트도 더 늘리겠습니다. ㅎㅎㅎ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