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문당 -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
이벤트 안내

10대를 위한 음악 교양서 <아빠, 음악이 뭐예요?> 출간 이벤트

by 예문당 2015. 8. 20.

아빠와 딸의 대화로 쉽고 재미있게 음악에 대한 상식을 넓힐 수 있는 음악 교양서 <아빠, 음악이 뭐예요?>가 곧 출간될 예정입니다. 현재 교정지를 보며 최종 점검 중인데요. <아빠, 음악이 뭐예요?> 출간을 기념하여 출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예문당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 주신 분과 예문당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emundang) 이벤트 글에 '좋아요'를 눌러 주신 분 중 세 분을 추첨하여 책이 입고 되는 즉시! <아빠, 음악이 뭐예요?>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세상 어느 독자보다 먼저 책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기간은 책이 제작을 마치고 창고에 입고 되는 순간까지 입니다. 책이 입고 되자 마자무작위 추첨하여 뽑힌 세 분에게 책을 보내드립니다.

정리해 볼까요?

1. 방법: 예문당 블로그에 댓글 또는 예문당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좋아요'를 누른다.

2. 기간: 책이 창고에 입고되는 순간까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책에서 소개하는 음악들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음악들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아빠, 음악이 뭐예요?> 음악 듣기[링크]


<아빠, 음악이 뭐예요?> 출간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예문당 블로그로 응모해 주신 분들은 당첨자가 없네요. 

<아빠, 음악이 뭐예요?> 출간 이벤트 당첨자!

Wooseong Kim
허진
송원종

이상 세 분입니다. 당첨 안 되셨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이벤트가 이것이 마지막이 아니잖아요. 다음 이벤트 기대해 주세요. ^^

댓글